-너의 이름은 영화 감상문-너의 이름은,을 보고,영화감상문,줄거리,독후감,해석
<<너의 이름은 영화 감상문>>너의 이름은,을 보고,영화감상문,줄거리,독후감,해석 너의 이름은 감상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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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 영화평을 베껴서 쓴 감상문이 아닌,
직접 영화를 보고서 독후감을 쓰듯 저의 느낀점과 감상평, 해석을 바탕으로
나름의 분석과 소감 및 비판을 적으려고 노력한 너의 이름은 영화감상문입니다.[너의 이름은 영화 감상문 본문 내용 中 발췌]
한 때 대중들에게는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심한 편견이 존재했다. 오타쿠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비춰지는 일본 애니메이션 문화는 비주류에 상당히 매니악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었기에 즐기는 자들은 자신들의 영역에서 쉬쉬하고, 즐기지 않는 자들은 그들의 문화를 기피하는 극단적인 양상이 보여지기도 했다. 하지만 그 동안의 일본 애니메이션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명작들을 선보이며 오타쿠들만의 문화로 알려진 오명을 한 꺼풀씩 벗겨낼 수 있었다. 그 선두에 섰던 것이 미야자키 하야오의 지브리 스튜디오였을 것이다. 그런데 또 한번 대중들에게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중성과 그 저력을 어필한 작품이 있다. 바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 이다.
<중략>
일본인들에게는 서로의 인연이 붉은 실로 이어져 있다는 믿음이 있다. 이 작품 속에서도 인연의 붉은 끈은 작품 전체를 관통하며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미츠하는 항상 붉은 끈으로 머리를 묶고 있으며, 그녀가 도쿄로 타키를 만나러 갔을 때, 지하철에서 타키에게 이 붉은 끈을 가까스로 건네주게 된다. 당시 타키는 미츠하의 존재를 모르는 상황인데다가 이후 미츠하는 혜성낙하로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그 붉은 끈은 타키의 팔목에 묶인채로 생과 사, 시간과 공간을 넘어 그 둘을 희미하게나마 이어주고 있는 것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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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의 분석과 소감 및 비판을 적으려고 노력한 너의 이름은 영화감상문입니다.[너의 이름은 영화 감상문 본문 내용 中 발췌]
한 때 대중들에게는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심한 편견이 존재했다. 오타쿠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비춰지는 일본 애니메이션 문화는 비주류에 상당히 매니악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었기에 즐기는 자들은 자신들의 영역에서 쉬쉬하고, 즐기지 않는 자들은 그들의 문화를 기피하는 극단적인 양상이 보여지기도 했다. 하지만 그 동안의 일본 애니메이션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명작들을 선보이며 오타쿠들만의 문화로 알려진 오명을 한 꺼풀씩 벗겨낼 수 있었다. 그 선두에 섰던 것이 미야자키 하야오의 지브리 스튜디오였을 것이다. 그런데 또 한번 대중들에게 일본 애니메이션의 대중성과 그 저력을 어필한 작품이 있다. 바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 이다.
<중략>
일본인들에게는 서로의 인연이 붉은 실로 이어져 있다는 믿음이 있다. 이 작품 속에서도 인연의 붉은 끈은 작품 전체를 관통하며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미츠하는 항상 붉은 끈으로 머리를 묶고 있으며, 그녀가 도쿄로 타키를 만나러 갔을 때, 지하철에서 타키에게 이 붉은 끈을 가까스로 건네주게 된다. 당시 타키는 미츠하의 존재를 모르는 상황인데다가 이후 미츠하는 혜성낙하로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그 붉은 끈은 타키의 팔목에 묶인채로 생과 사, 시간과 공간을 넘어 그 둘을 희미하게나마 이어주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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