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 Breaking News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스타벅스 SWOT,STP,4P전략분석과 스타벅스 향후발전방향 연구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스타벅스 SWOT,STP,4P전략분석과 스타벅스 향후발전방향 연구 스타벅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스타벅스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연구 레포트입니다.

    스타벅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스타벅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1. 스타벅스 기업분석

    2. 스타벅스 코리아 소개

    3. 스타벅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스타벅스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스타벅스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스타벅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헝거마케팅
    (2) 브랜드마케팅 
    (3) CSR마케팅 (사회공헌활동)
    (4) 시즌마케팅
    (5) 오감마케팅

    8. 스타벅스 향후 발전방향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